최근 웹소설, 웹툰 원작으로 만들어진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화제입니다.
과거로 회귀하여 주인공이 복수를 하는 사이다 같은 내용 때문에 재밌다는 평이 많습니다.
드라마가 현재 6화까지 진행되었는데 원작과 내용이 거의 동일하게 전개되었습니다.
그럼 원작의 결말은 어떨까요? 오늘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 원작 웹툰 무료보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 (웹툰)
박민환 & 정수민
과거로 회귀하기 전 강지원은 박민환과 결혼하고 정수민은 박민환과 내연 관계입니다. 강지원은 과거로 회귀하여 박민환과는 결혼 전이지만 연인 관계인 상태입니다. 강지원은 박민환이 본인과 헤어지고 정수민과 결혼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웁니다. 그래서 드라마의 제목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인 이유죠.
강지원이 과거로 회귀한 후 박민환과 바로 헤어지지 않는 이유는 완벽한 복수를 위해서라고 예상됩니다. 정수민은 강지원에 대한 시기 질투로 지원의 옆에서 지원의 인간관계들을 망가뜨리고 다닙니다. 지원은 과거로 회귀한 이후에야 그것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아마 지원의 생각에는 본인이 박민환을 바로 버리게 되면 수민과 민환이 결혼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했을 것입니다. 수민은 단순히 민환이 좋은 것보다 지원의 남자인 민환이 좋기 때문이죠.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을 말씀드리자면 박민환과 정수민은 결국 지원을 두고 바람을 피워 결혼에 성공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수민은 결혼을 하기 위해 임신했다는 거짓말까지 하게 됩니다.
하지만 임신했다는 거짓말은 오래 가지 못하겠죠? 시어머니의 추궁에 수민은 유산했다는 또 다른 거짓말을 만들어냅니다. 지원이 과거로 회귀하기 전 시어머니가 지원에게 아기를 못 낳는다고 구박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과거가 바뀌어 지원이 아닌 수민과 결혼했는데도 아기를 가지지 못 하여 시어머니는 수민은 탓하게 됩니다. 결국 수민과 민환은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게 되는데 알고보니 박민환이 무정자증이라 임신이 아예 불가능한 상태였습니다.
시어머니는 이 사실에 크게 놀라 쓰러지게 되고 병원에 입원까지 하게 됩니다. 이 틈을 놓치지 않은 정수민은 시어머니의 링거에 주사기로 공기를 넣어 결국 정수민의 시어머니이자 박민환의 어머니가 죽게 됩니다. 강지원의 복수 대상 중 한명이었던 시어머니가 또 다른 복수대상인 정수민에 의해 죽게 됩니다. 악인들끼리는 두면 알아서 서로를 해하게 만드나 봅니다.
박민환은 정수민과의 결혼 과정에서 회사에 정수민의 임신 거짓말을 알게 되고, 회사에 지원을 배신했다는 소문이 다면서 수민을 싫어하게 됩니다. 역시 악역답게 수민을 죽이려고 자동차 브레이크와 안전 벨트를 일부러 고장냅니다. 하지만 갑자기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고 놀라 박민환은 본인이 고장낸 자동차를 운전하게 되면서 교통사고로 사망합니다. 본인이 설치한 덫에 본인이 걸렸네요.
강지원은 본인의 과거 시어머니는 본인보다 오래 살았는데 과거에 회귀하고 갑자기 돌아가신 것에 대해 의문을 품습니다. 유지혁 부장과 함께 시어머니 죽음을 조사하다가 정수민의 짓임을 알게 됩니다. 이를 신고하여 정수민은 결국 감옥에 가게 됩니다.
강지원 & 유지혁
유지혁도 강지원처럼 과거로 회귀한 인물입니다. 유지혁은 강지원을 대학생 때부터 마음에 들어했는데 강지원이 박민환과 결혼하는 바람에 마음을 접게 됩니다. 시간이 흘러 지원이 잘 지내는지 궁금했던 지혁은 회사동료에게 지원의 소식을 묻게 됩니다. 지원이 암에 걸려 퇴사를 하고 입원했다는 사실을 들은 지혁은 병실까지 찾아가고 박민환이 병원비를 주지 않는다는 것도 알게 되어 대신 병원비를 납부합니다.
당시 지원은 박민환에게 병원비를 받으러 집에 간 상태라 지혁도 지원의 집으로 향하게 됩니다. 지원의 집에 찾아간 지혁은 지원이 민환에 의해 죽은 걸 발견하게 되고 과거를 후회하며 지원을 납골당에 안치합니다. 그 후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교통사고로 죽음을 맞이하지만 지원처럼 10년 전으로 회귀하게 됩니다.
과거로 돌아온 지혁은 강지원을 절대 혼자 죽게 내버려두지 않게 하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고 동생인 유희연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마침 박민환과 헤어진 후 강지원은 집을 이사가려고 하는데 유희연의 큐피트 역할로 유지혁 옆집으로 이사를 가게 됩니다. 처음에는 유지혁이 옆 집인지 몰랐다가 유지혁이 키우는 고양이 덕분에 가까워지게 됩니다. 그러다가 결국 유지혁과 강지원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됩니다.
지혁과 지혁의 가족들은 모두 지원을 진심으로 아끼고 잘해줍니다. 오히려 시부모님들은 유지혁을 나무라며 지원에게 더 잘해주라는 말도 합니다. 이전에 박민환과 결혼했던 삶과는 완전 반대의 삶을 살게 되겠죠?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을 권선징악의 해피엔딩입니다.
정수민이 강지원을 질투하는 이유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까지 보면 정수민이 강지원을 질투하는 이유에 대한 서사가 나옵니다. 지원은 어릴 적 엄마가 바람을 펴서 집을 나가게 됩니다. 사실 지원 엄마의 바람 상대는 수민의 아빠입니다. 지원은 비록 엄마는 떠났지만 아빠의 사랑은 듬뿍 받고 자랍니다. 반면 수민은 엄마와 아빠 모두에게 관심을 받지 못 합니다. 지원과 수민은 모두 부모님의 바람이라는 아픔이 있지만 지원은 본인과 다르게 다정한 아빠가 있다는 사실에 질투의 대상이 되어 버립니다. 부모님의 부재로 인한 상처를 지원에게 대신 푸는 것이었죠.
수민의 입장에서 보면 안타까울 수 있지만 지원에 대한 질투로 하는 행동이 너무 지나쳐서 어떤 이유라고 커버가 안 되는 것 같습니다. 간혹 드라마에서 악역에 대한 서사가 나와서 시청자 입장에서는 악역을 미워할 수도, 좋아할 수도 없게 되는 상황이 생깁니다. 다행히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은 수민이 악역으로만 끝나게 됩니다.
백은호 & 유희연
백은호는 학창시절 강지원을 짝사랑하는 인물로 나옵니다. 하지만 강지원은 유지혁과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면서 마음을 접고,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에서 백은호는 유희연과 연인이 됩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을 보면 백은호라는 인물이 안타깝다고 생각될 수 있습니다. 학창시절부터 성인이 되고 난 이후에도 지원을 오랫동안 사랑하지만 지원과는 이어지지 않습니다.
양주란 과장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을 보면 일어날 일은 무조건 일어나게 된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회귀 전에는 민환의 주식이 대박났었는데 회귀 후에 지원이 주식에 손을 대면서 지원이 주식에서 이익을 보고 민환을 이익을 보지 못 합니다. 지원에게 생겨야 했던 상처가 지원이 과거를 기억하고 피하면서 지혁에게 생깁니다.
지원이 경험했던 남편의 바람과 위암은 양주란 과장이 겪게 됩니다. 다행히 지원이 이를 눈치 채고 양주란 과장의 피해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회귀 전에는 양주란 과장이 일찍 퇴사를 했었으나 회귀 후에는 양주란 과장이 본인의 커리어를 쌓을 수 있도록 지원이 도와줍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웹툰 무료보기
내 남편과 결혼해줘 웹툰은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7화까지 오픈되어 있고 8화부터는 하루에 1화씩 오픈 됩니다. 외전까지 총 68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